본문 바로가기

기술동향 및 자료

국내외 건축물 에너지 분야 관련 기술동향과 자료를 공유해 드립니다.

[신문기사] 세계 에너지 효율 개선 시장, 2023년 1,275억 달러 전망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14-04-18 10:58
조회
66781
세계 에너지 효율 개선 시장, 2023년 1,275억 달러 전망
서울=뉴스와이어

2014년 04월 17일 15시02분



세계 에너지 효율 개선 시장 매출은 2014년 682억 달러에서 2023년 1,275억 달러로 성장할 전망이다.
(사진제공: 글로벌인포메이션)

고해상도 사진보기 »


㈜글로벌인포메이션(www.giikorea.co.kr)은 Navigant Research에서 “세계의 상업 및 공공 빌딩용 에너지 효율 개선 시장 분석과 예측” 보고서를 발행했다고 밝혔다.

주거 및 상업용 빌딩은 세계 전체 에너지 소비 중 35~40%를 차지하고, 특히 상업용 빌딩의 냉난방 공조설비(HVAC), 조명, 온수 난방 및 기타 빌딩 시스템은 막대한 에너지를 소모한다. 에너지소비와 온실가스 배출을 줄이려는 노력으로 상업 및 공공 빌딩 에너지 효율 개선 제품의 설치가 증가하고 있다. 본 보고서에 따르면 세계 에너지 효율 개선 시장 매출은 2014년 682억 달러에서 2023년 1,275억 달러로 성장할 전망이다.

Navigant Research의 수석연구원 Eric Bloom은 “기존의 빌딩들이 새로운 빌딩이 들어설 공간을 이미 차지하고 있기 때문에 상업용 빌딩의 녹색화를 위해서는 에너지 효율 개선 제품이 필수적이다. 여러 지역 내 규제 및 정책에 힘입어 자발적인 그린 빌딩 인증 프로그램의 등록이 전 세계적으로 증가하고 있다”고 밝혔다.

빌딩 개선 제품 업계의 한가지 핵심 질문은 효율 개선 제품을 구매할 근본적인 이유와 동기부여가 있느냐는 것이다. 본 보고서에 따르면 이러한 제품을 설치하기로 결정한 대부분의 빌딩 소유주와 관리자는 에너지 효율을 높이려는 이유 보다는 시스템 교체에 더 관심을 두고 있다. Navigant Research에 따르면 전체 에너지 효율 개선 제품들의 약 15%만이 에너지 효율 개선이라는 근본적인 목적으로 사용되고 있다.

본 보고서에서는 세계의 상업 및 공공 빌딩용 에너지 효율 개선 시장에 대해 조사하고, 건물 종류별, 제품별 및 서비스별 분석과 예측, 지역별 산업 촉진요인, 규제 및 정책 분석, 주요 기업 개요 등의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관련 보고서: 세계의 상업 및 공공 빌딩용 에너지 효율 개선 시장 분석과 예측 / Energy Efficiency Retrofits for Commercial and Public Buildings: Global Market Analysis and Forecasts - 1Q 2014



글로벌인포메이션 소개
(주)글로벌인포메이션(GII)은 세계 6개국에 위치한 자체 네트워크를 통하여, 비즈니스 파트너인 전세계 400여 주요 리서치회사의 최신 시장조사보고서 및 기술동향 관련 자료를 제공하고 있으며, 맞춤형 시장조사를 수행하는 지식정보 제공 전문회사이다. 또한, 전 세계 각국에서 개최되는 국제컨퍼런스, 전시회 및 세미나와 관련된 정보 제공과 함께 참가신청 업무도 수행하고 있다. 고객의 중요한 의사결정 과정을 지원하고, 새로운 사업 기획과 추진에 꼭 필요한 최고급 정보를 적시에 제공하며, 모든 산업에 필요한 정보가 잘 활용될 수 있도록 공헌하는 것이 당사가 추구하는 경영이념이다.



뉴스출처: 글로벌인포메이션
홈페이지: http://www.giikorea.co.kr

한국건물에너지기술원의 사업 영역별 부서와 담당자 연락처를 안내해 드립니다.